'신사와 아가씨'(사진=방송 화면 캡처)
'신사와 아가씨'(사진=방송 화면 캡처)

지현우가 박하나에게 무릎꿇고 빌었다.

28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는 자신이 바람을 피워 조사라(박하나 분)에게 상처를 준 줄 알고 오해한 이영국(지현우 분)이 사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정우(이루 분)을 통해 이영국은 자신이 어린 여자와 만났다는 사실을 들었고 이에 자신이 바람을 피운 것 같다고 단정지었다.


이어 이영국은 "나 그 착한 여자에게 상처 주고 싶지 않다"라며 '엄마 버리고 바람 피운 아버지 때문에 고통 당해 놓고. 그렇게 아버지를 미워해 놓고. 내가 그런 아버지처럼 배신하고 여자 마음 상처 주는 나쁜 짓을 하고 다녔다니’라며 조사라에게 미안해했다.


한편 이영국은 “죽을 죄를 지었다. 용서해준다고 하기 전까지는 못 일어난다”며 “마흔한 살 내가 그렇게 타락하고 나쁜 놈이었다니 너무 창피하고 부끄럽다. 정우가 그러는데 내가 나이 어린 여자와 바람피웠나 보다. 나 때문에 힘들었죠? 그래서 나랑 싸우고 우리 집 나갔던 거죠?”라고 조사라에게 확인했다.

이에 조사라는 “아니다. 저는 몰랐다. 고 변호사님이 뭔가 잘못 알고 있는 거다. 회장님은 저에게 충실했다. 나이 어린 여자가 있었다면 그 여자가 일방적으로 쫓아다녔을 거다”며 속으로 좋아하면서도 고정우가 박단단(이세희 분)의 존재를 알까봐 전전긍긍했다.


이후 이영국은 조사라의 집에 찾아와 선물을 내밀며 "오늘 조실장 누나랑 별장에 가고 싶다"라며 적극적으로 데이트를 신청했고 이에 이기자(이휘향 분)은 속으로 쾌재를 불렀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