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살롱' MC발탁 [공식]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이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살롱'의 MC로 발탁, 운명처럼 느껴진다며 소감을 밝혔다.


CJ ENM 측은 17일 "새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살롱'을 론칭한다. 프로그램의 MC로 (여자)아이들 미연이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겟잇뷰티 살롱'은 한국과 베트남 친구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주고, 원하는 스타일을 현실로 구현해주는 퍼스널 뷰티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여자)아이들 미연과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현정 실장이 출연한다.


특히 (여자)아이들 미연은 스스로를 '뷰린이(뷰티+어린이)'라고 칭하며 일반인 게스트들의 궁금증 해결사로 맹활약, 프로그램의 MC이자 활력소로 제 몫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이다.


MC로 발탁된 (여자)아이들 미연은 "조금씩 뷰티에 대해 관심이 생기고 알아가고 있는 과정에서 '겟잇뷰티 살롱'을 만나게 돼 운명처럼 느껴진다"라며 "홍이모와 함께 할수 있어 영광이다. MC로서 고객님들의 고민을 함께 공감하며 열심히 배우고 공부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겟잇뷰티 살롱'의 문신애 PD는 "'겟잇뷰티 K-박스'에 이어 숨겨진 보석 같은 국내 뷰티 제품들을 발굴한다는 목표가 있다"라며 "지난 프로젝트가 리뷰 중심의 제품 소개였다면 이번 '겟잇뷰티 살롱'은 각자 다른 고민 사연을 지닌 일반인 게스트를 스튜디오로 초대해 맞춤형 뷰티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 다르다"라고 밝혔다.


이어 문 PD는 "메이크업에 정해진 답이 있기 보다는 내 얼굴에 맞는 소소한 뷰티 팁만으로도 큰 이미지 변신이 가능하다는 점을 보여주고 싶었다. 첫 뷰티 MC에 도전한 (여자)아이들의 미연, 국내 여배우들이 사랑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알려진 홍현정이 함께 하는 면(미연)조카-홍이모의 색다른 케미로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겟잇뷰티 살롱'은 17일 오후 7시 첫 공개 후,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를 통해 매주 수, 금 오후 7시 공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