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배우 유인나가 tvN 새 예능 '시나브로 꿈 조작단'의 MC로 활약한다.

유인나는 3일 첫 방송되는 '시나브로 꿈 조작단'의 단장으로 합류, 달콤한 목소리와 탄탄한 진행 실력으로 프로그램의 중심을 이끌 예정이다.

'시나브로 꿈 조작단'은 사연자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모인 조작단이 깜짝 이벤트를 기획해 그들의 꿈을 응원하는 프로그램. 유인나는 강승윤, 이용진과 함께 호흡을 맞춘다.

유인나는 배우, 라디오 DJ, MC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톡톡히 보여주고 있다.

약 5년간 KBS 쿨FM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아 '꿀디' '유디'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은 유인나는 tvN '선다방', MBC '같이 펀딩', JTBC '77억의 사랑'에서도 MC를 맡아 센스 넘치는 진행과 몰입력, 폭넓은 공감 능력을 보여줬다.

유인나는 최근 '창원 K-POP 월드 페스티벌' 최초로 단독 MC를 맡아 해외 참가자들과의 따뜻한 교감과 안정감 있는 진행 실력을 보여줘 온라인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속적인 선행과 기부를 이어가는 진정성 있는 행보로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는 '선행 천사' 유인나와 '착한 예능' 시나브로 조작단이 전할 이야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시나브로 꿈 조작단'은 매주 수요일, 총 3회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