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사진=킹콩by스타쉽 제공)
채수빈 (사진=킹콩by스타쉽 제공)



배우 채수빈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당차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출연한다.

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채수빈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고은강’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장 드라마다. 극 중 채수빈이 맡은 ‘고은강’은 짝사랑을 쫓아 경찰대에 입성한 신입생으로, 경찰대학에 신선한 변화를 불러일으키는 인물. 채수빈이 적극적이고 당찬 성격의 ‘은강’이라는 캐릭터를 통해 보여줄 청춘의 빛나는 성장기와 경찰대 동기들 간의 좌충우돌 케미스트리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채수빈은 드라마, 영화, 연극을 종횡무진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SBS ‘여우각시별’, tvN ‘반의반’ 등에서 보여준 로맨스 연기는 시청자들을 설렘으로 물들였고,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에서는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그는 넷플릭스 영화 ‘새콤달콤’에서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이며 많은 청춘들의 공감대를 자극,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이에 채수빈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선보일 활약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강다니엘, 이신영, 박유나, 천영민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022년 상반기 공개된다.



류정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