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리티)
(사진=그리티)

이다희, 내추럴함→시크한 무드 '독보적 아우라' [화보]

이다희, 내추럴함→시크한 무드 '독보적 아우라' [화보]

이다희, 내추럴함→시크한 무드 '독보적 아우라' [화보]

배우 이다희의 우월한 피지컬과 남다른 컨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는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브랜드 ‘위뜨(huit)’는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 배우 이다희와 함께 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매거진 보그코리아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모델 출신 다운 독보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다희의 다채로운 매력들을 담아냈다.

이다희와 함께 한 이번 위뜨의 패션 화보는 ‘Every Moments, Huit’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집에서의 휴식과 일, 운동, 여행 등 일상에서모두 웨어러블하게 입을 수 있지만 위뜨 만의 시크한 포인트를 놓치지 않은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통해 일상의 모든 상황에서 핏과 퍼포먼스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핏포먼스’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다희는 각 화보 컨셉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카메라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애슬레저 룩에 걸 맞는 자연스러운 포즈로 완성도 높은 장면들을 탄생시켰다. 화보 속 이다희는 우월한 피지컬을 자랑하며 편안함이 돋보이는 내추럴한 컨셉은 물론 시크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컨셉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다희는 차기작으로 새 드라마 ‘아일랜드’를 통해 컴백을 예고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