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개최
'전국노래자랑' 출신 출연
송해도 모르는 게스트?
'송해의 인생티비' / 사진 = 지니픽 제공
'송해의 인생티비' / 사진 = 지니픽 제공
최고령 비대면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가 스페셜 게스트가 있다고 밝혔다.

지난 8일 공연 주최사 측은 "3월 송해 선생님의 공연 공지 이후 인터뷰 제의 및 현장 취재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코로나 상황을 지켜보며 인터뷰 및 현장 취재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기획된 송해 온라인 토크 콘서트는 전 국민의 다양한 사연을 기다리고 있다. 각자 가지고 있는 인생 고민을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송해가 직접 답변해 주는 코너도 마련됐다. 각자만의 인생 고민을 송해만의 스타일로 명쾌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5월 7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비대면 온라인 토크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는 오랜 기간 송해와 함께 손발을 맞춰온 신재동 악단이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송해의 인생티비'의 출연진으로는 신재동 악단뿐만 아니라, KBS 1TV '전국노래자랑' 출신으로 최근 경연 프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가수들의 스페셜 출연 코너가 마련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해도 모르고 있는 스페셜 게스트들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어버이날 최고의 기대 공연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송해의 인생티비'는 5월 7일 오후 7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되며, 관람 티켓은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