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 종영소감
"복희의 삶, 아쉽고 그리워"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사진제공=높은 엔터테인먼트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사진제공=높은 엔터테인먼트
MBC 저녁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 심이영이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찬란한 내 인생’에서 박복희 역을 맡아 열열은 펼친 심이영이 마지막 대본과 함께 진심 어린 마지막 인사를 건넸다.

심이영은 “코로나 확산으로 인해 그 어느 때보다 힘들고 어려운 여건의 촬영이었다. 이렇게 무사히 끝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127부의 대장정을 잘 마칠 수 있었던 것만으로도 너무 감사하고 잊히지 않을 순간들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심이영은 “박복희, 고복희로서 마지막 인사를 드리게 되는 날이 와서 아쉽고 또 그립고 보내주고 싶지 않은 복희의 찬란한 삶이었다. 함께 울고 웃고 또 화내고 속상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그런 시청자분들의 공감이 제겐 너무 큰 힘이 되고 연기의 밑바탕이 되어 가는 것 같다”라고 고마워했다.

마지막으로 “새해엔 더 많이 웃을 수 있는 함께 연대해가며 사랑을 나눌 수 있는 날들이 되시길 기도한다”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심이영은 ‘찬란한 내 인생’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부터 눈물과 웃음을 오가는 섬세한 감정연기를 펼쳤다. 이에 ‘2020 MBC 연기대상’ 황금연기상 부문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찬란한 내 인생’은 마지막회는 8일(오늘) 오후 7시 1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