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찬희 인턴기자]
SBS ‘사랑이 오네요’ 고세원, 이훈, 이민영 / 사진제공=SBS
SBS ‘사랑이 오네요’ 고세원, 이훈, 이민영 / 사진제공=SBS
‘사랑이 오네요’ 고세원이 김지영과 결혼을 미룬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사랑이 오네요’에서 상호(이훈)와 민수(고세원)는 선영(이민영)이 혼자 쉬고 있는 펜션으로 함께 찾아간다.

민수는 상호에게 누나와 단둘이 먼저 이야기하고 싶다고 양해를 구한다. 민수는 밤새 고통 속에서 힘들어 했을 누나 얼굴을 보면서 괴로워한다. 선영은 민수에게 “누군 나더러 이혼하라고 하지만, 난 남편 없이 사는 하루, 단 한번도 떠올려 본적이 없어”라며 자신의 속내를 고백한다. 민수는 미안하다는 말만 연거푸 하는 누나에게 “안할게, 결혼. 하지만 은희 씨랑 헤어지진 못해” 라고 말한다.

상호는 선영을 만나자마자 “나한테도 날벼락이었다구. 모녀가 계획적으로 우리가 가꾼 꽃밭을 망가트리러 처남한테 접근한거야. 제발 한번만 용서해줘” 라고 간절히 말한다.

하지만 선영은 여전히 핑계와 변명을 일삼는 남편을 노려보곤 “당분간 당신 얼굴 못 볼 것 같아”라고 냉정하게 돌아선다. 자신이 잡은 팔을 거세게 뿌리치는 선영의 단호함과 강한 표정에 상호는 당황한다.

엄마 같은 누나로 특별한 남매 사이었던 선영을 위해 민수는 결혼을 서두르지 않기로 결심했다. 선영은 깊은 고민 끝에 남편을 용서할지, 아니면 과감하게 이혼을 할지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

‘사랑이 오네요’는 평일 오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유찬희 인턴기자 chan050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