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유진 기자]
배우 윤시윤 /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배우 윤시윤 / 사진제공=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마녀보감’ 윤시윤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설렘을 안겼다.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魔女寶鑑, 극본 양혁문 노선재, 연출 조현탁 심나연) 측은 21일 상남자 포스와 해맑은 꽃미소로 여심을 자극하는 윤시윤의 반전 매력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시윤은 촬영 쉬는 시간 날선 눈매와 날카로운 턱선, 깊어진 눈빛으로 상남자의 포스를 내뿜고 있다. 그는 다른 사진에선 해맑은 꽃미소로 주변을 밝히고 있다. 그의 카리스마와 밝은 모습은 반전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내 여심을 사로잡는다.

복귀를 누구보다 기대하고 기다렸을 윤시윤은 남다른 열정으로 현장의 활력소가 되고 있다.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불어넣고 있는가 하면, 동료 배우, 주변 스태프를 꼼꼼히 챙기며 현장을 활기차게 이끌어가고 있다. 여장은 물론 절벽에서 매달리고 흑림을 달리는 등 힘든 촬영에도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 투혼으로 현장의 모범이 되고 있다는 후문이다.

‘마녀보감’제작진은 “공백을 느낄 수 없을 정도로 한층 성숙해지고 성장한 연기로 돌아온 윤시윤은 촬영에 임하는 태도도 만점이다. 진지하게 몰입하고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다”라며 “앞으로 한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사건들이 펼쳐지는 만큼 윤시윤의 더 깊어진 연기와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귀띔했다.

‘마녀보감’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김유진 기자 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