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사진=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결혼을 앞둔 임라라, 손민수 커플이 김구라에게 화동을 제안했다.

19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김구라 선배님께서 결혼식 화동을 해주신다고요??! 결혼과 이혼사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구라는 임라라, 손민수 커플에게 덕담을 전했다. 그는 "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린다"며 "개그맨 커플들이 결혼해서 다 잘살고 있는데, 결혼하기 전에도 이렇게 뜨거웠고 결혼한 후에도 이 뜨거운 사랑이 기대된다. 싸우더라도 잘 맞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근데 말씀드릴 것은 양보하는 사람은 내 의무라고 생각하고 양보받는 사람은 권리라고 생각한다"며 "그런 생각만 갖지 않는다면 제가 볼 때 두 사람은 정말로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고 조언했다.

임라라는 "김구라 선배님 덕담을 들으니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말하며 화동을 부탁하는 농담을 건넸다. 김구라는 "화동은 안 되고 나중에 시간 되면 참석하는 걸로, 봉투라도 내가 보낼 테니까"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혹시나 몇 개월 사이에 좀 안 좋은 일 있으면 ‘결혼과 이혼 사이’ 시즌3에 나와서 좀 풀어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사진=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
임라라는 "우리가 연애한 지 10년이 됐다"며 "그래서 부부들의 싸우는 이유가 다 이해가 되더라. 저희끼리 룰을 정했다. 헤어짐의 빌미를 제공한 사람이 모든 것을 양도하고 떠난다는 것이다. 이런 것만 정해도 서로 조심하게 되는 것 같다"고 전했다.

또 "바람은 안된다"라며 "저는 솔직히 말하면 잘못한 남자에게 미련이 없다. 바람을 피우면 가라고 할거고 바로 맞바람이다. 손민수 주변 사람들을 다 꼬셔서 고립시킬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