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성운 SNS
사진=하성운 SNS
하성운이 가전 브랜드 모델로 어울리는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5월 11일부터 5월 17일까지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를 통해 '가전 브랜드 모델로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설문을 진행했다.

해당 투표에서 하성운이 1위에 올랐다. 하성운은 지난 2월 팬덤 하늘의 탄생일을 기념해 새 디지털 싱글 '스노위 스타즈(Snowy Stars)'를 발매했다. '스노위 스타즈'는 기다림의 모든 순간에도 서로가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하성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고, 입대 전 녹음을 마쳤다. 하성운은 2022년 10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2014년 그룹 핫샷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2위는 방탄소년단 뷔가 차지했다. 뷔는 최근 프랑스 현지에서 진행되는 브랜드 셀린느의 패션 화보 및 이벤트 참석을 위해 출국했다. 뷔는 시크한 무드가 어우러진 스타일링으로 공항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뷔는 지난해 파리 패션쇼 참석으로 셀린느 및 에디 슬리먼과의 특별한 인연을 본격적으로 만들어 나가기 시작했다. 올해부터 글로벌 계약의 시작을 알리는 패션 화보를 발표하며 활동을 활발히 이어 나가고 있다.

다음으로 아스트로 차은우가 3위를 기록했다. 차은우는 웹툰 원작의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에 출연한다. '오늘도 사랑스럽개'는 이성과 키스를 하면 개로 변하는 저주에 걸린 여자와 그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치트키지만 개를 무서워하는 남자의 예측불허 판타지 로맨스물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드라마 OST를 잘 부를 것 같은 여자 가수는?', '드라마 OST를 잘 부를 것 같은 남자 가수는?', '드라마 OST를 잘 부를 것 같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드라마 OST를 잘 부를 것 같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가 진행되고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