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장정윤, 미자에 선전포고 "위협해볼까" 먹성 자랑('김승현가족')
'김승현♥' 장정윤, 미자에 선전포고 "위협해볼까" 먹성 자랑('김승현가족')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김승현 아내인 방송작가 장정윤이 먹방 욕심을 드러냈다.

23일 유튜브 채널 '김승현가족'에는 '폭풍흡입! 방송 계약 종료 후, 스트레스에 못 이겨 요요 현상을 부르는 김승현 부부'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김승현‧장정윤 부부는 방송 녹화를 마치고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고깃집을 찾았다. 장정윤은 "제가 오늘 술 먹방을 하는데 요즘 '미자네주막' 이런 거 있지 않나. 미자 한 번 위협해볼까. 먹는 건 내가 더 잘 먹는다. 미자씨 어머니와 저희 엄마와 친구다"며 야망을 드러냈다. 김승현은 "얼굴은 뵙지 못했지만 뵈면 좋을 것 같다. 같이 방송해도 좋을 것 같다. 태현 형님하고도 '알토란' 하면서 안면이 있다"고 말했다. 장정윤도 "비슷한 시기에 결혼했으니 공감대가 있을 것 같다"며 고개를 끄덕였다.

김승현과 장정윤은 먹성이 좋다고 자랑했다. 김승현은 "저 잘 먹는다"고 말했다. 장정윤은 "저희는 둘이 5인분은 먹는다"고 거들었다. 그러면서 "양은 많이 먹는데 맛있게 먹는 게 없는 게 문제인 것 같다. 조근조근 끝까지, 배가 찢어질 때까지 먹는다"며 아쉬워했다. 장정윤이 먹방 리액션을 할 타이밍에 김승현은 눈치 없이 멘트를 해 분위기를 깼다.

장정윤은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고 싶다. 쩝쩝거리며 먹어야 하나. 쩝쩝거리면 아빠한테 혼났다"고 말했다. 김승현은 "미자 씨 좀 알려달라"고 부탁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