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 영상 캡처
배우 표예진이 직접 산 물건들을 소개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에스콰이어 코리아'에는 '표예진이 멈추지 못하는 아이템?'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표예진은 "최근에 산 물건 중에 진짜 마음에 드는 목걸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에 촬영이 끝나고 여행을 가면서 아무 옷에나 데일리로 할 수 있는 목걸이가 하나 있으면 좋겠다 해서 찾다가 저한테 주는 선물로 하나 구입했다"라고 덧붙였다.

표예진은 직접 사고, 매일 착용하는 명품 브랜드 C사의 목걸이를 자랑했다. 그는 "보통 캐주얼한 티셔츠나 맨투맨 같은 걸 많이 입어서 짧은 목걸이보다는 목걸이가 보일 수 있도록 약간 늘어지는 긴 타입을 좋아한다"라고 설명했다.

표예진은 친구에게 추천받은 명란 김을 소개하기도. 그는 "인기 많아서 아는 분이 많이 있을 것 같기도 하다. 친구한테 추천받고 한번 사봤다. 밥 먹을 때 먹으면 되나 싶어서 간편하게 먹으려고 샀다가 밥 먹을 때 안 먹고 그냥 간식으로 많이 먹게 됐다"라며 웃었다.

또한 표예진은 뉴질랜드 여행 갔다가 구매해 온 양 인형을 자랑했다. 그는 "제가 평소에 여행을 갔다가 올 때 마그넷을 좀 모으는 편인데 이 인형은 너무 귀여워서 데리고 왔다. 뉴질랜드 남섬으로 로드트립을 다녀왔는데 차를 운전하는 내내 그 평원에 수십 마리의 양을 본 것 같다. 양 인형 하나 데려오면 오래 추억할 수 있을 것 같아 데려왔다"라고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