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태현 "내가 연하지만 무시 당해 슬퍼, ♥박시은 본 모습 아셔야 해" 폭소 ('작은 테레비')
배우 진태현이 박시은의 호칭에 발끈해 웃음을 줬다.

30일 박시은과 진태현은 유튜브채널 '작은 테레비'를 통해 '니꺼도 내꺼 내꺼도 내꺼 -박시은 여사- (ft.부부 경제관 돈관리'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들 부부는 지난해 10월 결혼한 신혼 부부의 경제관리에 대한 질문을 받고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시은은 "오늘 중요한 거다. 바로 돈에 관한 것"이라며 "둘이 하나가 돼도 내 돈을 얘한테 맡겨도 되나 싶을 것"이라고 했다.

이를 들은 진태현은 "얘라니? 지난 번엔 저한테 '이거'라고 했나?"라며 "제가 연하인 건 맞는데 제가 무시당하고 이런 거 너무 슬픕니다. 여러분 박시은의 본 모습 아셔야 합니다. 선하고 차분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태현 "내가 연하지만 무시 당해 슬퍼, ♥박시은 본 모습 아셔야 해" 폭소 ('작은 테레비')
폭소를 터트린 박시은은 손사래를 치며 "무슨 말 할지 까먹을 뻔 했다"며 말을 이었다. 그는 "저희는 어렵지 않았다. 저희는 먼저 말씀 드리면 돈 관리는 제가 한다. 한 사람이 관리를 해야 새는 돈이 없는 거 같다. 둘이 하면 빈틈이 많이 생긴다"고 운을 뗐다.

이어 "한 사람이 지출, 생활비, 써야할 것들을 정리하면 새는 돈이 훨씬 줄어든다. 그런데 그럼 누가 할거냐 이게 문제다. 가위바위보 할 수도 없다"며 관리자 정하는 방법에 대해 밝혔다.

그러면서 "비밀이 없는 게 중요하다. 저희는 비밀이 하나도 없다. 결혼을 했으니까 우리는 하나다. 한 세트트라고 생각한다. '너랑 나'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없다"며 남다른 부부애를 과시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