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송 유아인
김송 유아인
가수 김송(51)이 마약류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배우 유아인(37·본명 엄홍식)을 공개 응원하고 이를 지적한 누리꾼과 실랑이를 벌였다.

유아인은 지난 28일 "불미스러운 일로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많은 분께 큰 실망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는 내용으로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 게시글에 대해 김송은 "기다리고 있어"라며 "첨부터 유아인의 일빠 팬인 거 알지? 의리남!"이라고 마약 혐의를 받고 있는 유아인을 공개 지지했다.

이를 본 한 네티즌의 김송의 지지 선언에 대해 "정신 나갔다. 마약을 옹호하는…"이라고 적자, 김송은 "제 정신 잘 박혀있습니다만?"이라는 대댓글을 달았다.

이와 관련 대중은 마약 혐의로 공분을 사고 있는 유아인에 대해 공개 지지 선언을 한 김송의 행동이 경솔했다고 지적했다. 반면, 자신의 개인적인 생각을 표현한 것일 뿐 잘못된 것은 아니라는 반응도 있다.

앞서 지난 27일 유아인은 프로포폴, 대마, 코카인, 케타민 등 마약류 4종을 투약한 혐의로 약 12시간 동안 경찰 조사를 받고 귀가했다. 경찰은 향후 유아인을 추가 소환해 정확한 투약 횟수 및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다.

한편 김송은 2003년 듀오 클론 출신 가수 강원래(54)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나를 뒀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