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 잘 날 없는 '나는 솔로' 13기, 성병 논란으로 시작해 순자♥광수 통편집 [TEN이슈]


시작되자마자 남성 출연자의 성병 논란으로 시끄러웠던 '나는 솔로' 13기. 또 다른 남성 출연자의 학폭 의혹부터 여성 출연자 순자의 통편집 이슈까지 바람 잘 날이 없다.

최근 '나는 솔로' 13기 방송분에서 순자와 광수의 분량이 실종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방송 초반부터 순자와 광수는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며 로맨스를 형성했다.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순자가 통편집되고 단독샷이 나오지 않았다.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장면은 최근 방송에서 다른 출연자 뒤로 팔짱을 끼고 걸어가는 모습.

이에 한 누리꾼이 광수에게 "광수님과 순자님 왜 통편집 됐나요? 13기 에이스인데"라고 물었다. 광수는 "저도 분량이 적어서 아쉽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바람 잘 날 없는 '나는 솔로' 13기, 성병 논란으로 시작해 순자♥광수 통편집 [TEN이슈]
바람 잘 날 없는 '나는 솔로' 13기, 성병 논란으로 시작해 순자♥광수 통편집 [TEN이슈]
광수는 "하지만 제작진이 시청률을 위해 옳은 판단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나는 솔로'는 짝짓기 예능이고 쟁탈전이 벌어져야 재밌기 때문에 그쪽을 중점적으로 보여 주는 듯하다"는 생각을 밝혔다.

한편 '나는 솔로' 13기는 지난달 남성 출연자 A의 성병 폭로가 불거져 논란에 휩싸였다. A씨는 의료계 종사자이며 성병이 있는 걸 알았음에도 여성에게 성병을 옮겼다는 의혹이 있다.

폭로 대상자로 지목된 '나는 솔로' 13기 출연자는 "게시판 글은 사실과 다르다.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 훼손에 대해서는 책임을 묻겠다"면서도 "그 분도 제가 진심으로 대하였던 사람으로써 되도록이면 그 정도까지 하는 것은 저에게도 그분에게도 괴로운 일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는 "침묵이 오히려 제 명예와 방송의 진행에 있어서 오히려 안 좋은 영향이 될 것 같아 입장을 밝히게 되었다"며 "이 문제는 두 사람의 개인사니만큼 더 이상의 사생활 언급은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부탁했다.

제작진 역시 "이번 논란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어 "제작진은 시청자가 '나는 솔로'를 시청하시는데 있어서, 불편을 느끼는 일이 없도록 더 신중하고 사려 깊게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는 입장을 냈다.

최근에는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자 B씨가 학폭을 저질렀다는 폭로가 등장했다. 폭로자는 B씨가 "고등학교 때 같은 반 여학생 타깃 삼아 그 애 소지품 무리끼리 던지고 차고 병균 취급하고, 서로 피하면서 깔깔거리고 스트레스 풀었다"며 "그런 친구가 ('나는 솔로'에서) 단호하다고 상남자, 강강약약 소리를 듣는다"고 주장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