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임창정♥' 서하얀, 70kg 시절 웨딩드레스 입어 "후덕했던 나, 너무 아쉬워"
[종합] '임창정♥' 서하얀, 70kg 시절 웨딩드레스 입어 "후덕했던 나, 너무 아쉬워"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결혼식 비하인드를 밝혔다.

23일 서하얀은 개인 유튜브 채널 ‘서하얀 seohayan’을 통해 “서하얀♥임창정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합니다(나이 차이, 결혼 비용, 스드메, 준재 임신, 추억 여행)”이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서하얀은 1월에 결혼기념일이 있다며 “코로나 끝나고 결혼시즌이기도 하고 제 주변에도 결혼하시는 분이 많아서 결혼한 지는 6~7년 차 됐지만 꿀팁과 제가 결혼했을 때 정보를 알려드리겠다”고 말했다.

서하얀은 “임신 7개월째 결혼을 했기 때문에 더 늦춰지면 식장에서 애를 받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그리고 예쁜 웨딩드레스 못 입을까봐 최대한 끌어 잡은 게 1월 6일 겨울이었다”라고 떠올렸다.

이어 "저는 플래너를 안 끼고 직접 청첩장을 디자인하고 발주를 넣었다. 남편의 지인도 굉장히 많고, 제 부모님 주변 지인도 많아서 큰 곳을 알아봤다. 남편이 결혼식에 국수가 빠지면 안 된다고 해서 양식 코스에 잔치국수를 추가했다. 그런데 저는 정신없어서 못 먹어봤다"고 말했다.

서하얀은 아쉬웠던 점으로 웨딩드레스를 꼽았다. 그는 "당시 임신 중이어서 살이 조금 쪘었다"며 "드레스가 다 A라인이다. 머메이드 미카도 실크 드레스를 하고 싶었는데, 지인들이 임신한 걸 알고 놀랄까 봐 A라인으로 (몸매를) 좀 숨겼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드레스와 저의 후덕한 모습이 아쉽다"며 "(결혼식 당시 몸무게가) 70㎏이었으니까 지금과 17~18㎏ 정도 차이가 나는 것"이라고 씁쓸함을 드러냈다.

서하얀과 임창정은 SBS '동상이몽-너는 내운명'에 출연해 다섯 자녀와의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