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핫펠트, 6년 몸 담은 아메바컬쳐와 결별 "새로운 음악과 컴백"


가수 핫펠트가 아메바컬쳐를 떠난다.

핫펠트는 16일 "2023년 새해를 기점으로, 저는 지난 5년 8개월간 몸담았던 아메바컬쳐를 떠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6년 전, 음악에 대한 갈증으로 목이 말랐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던 저에게 한 걸음, 한 걸음씩 아티스트 핫펠트만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다이나믹 듀오 오빠들,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아메바컬쳐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고 덧붙였다.

핫펠트는 "아메바컬쳐를 만나 함께 해온 지난 시간을 통해 너무나 많은 것을 배웠고,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음에 행복했습니다. 아티스트 핫펠트로 온전히 존재할 수 있도록, 또 인간 예은으로 삶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동료이자 가족으로 함께 해주신, 그 마음을, 따스함을 언제나 기억할 것입니다"고 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은 늘 두렵지만,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저 또한 믿고, 다시 또 한 걸음을 내디뎌 보려 합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고 전했다.다음은 핫펠트가 남긴 글 전문안녕하세요, 핫펠트입니다.

2023년 새해를 기점으로, 저는 지난 5년 8개월간 몸담았던 아메바컬쳐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6년 전, 음악에 대한 갈증으로 목이 말랐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했던 저에게 한 걸음, 한 걸음씩 아티스트 핫펠트만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다이나믹 듀오 오빠들,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아메바컬쳐 가족 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아메바컬쳐를 만나 함께 해온 지난 시간을 통해 너무나 많은 것을 배웠고, 좋은 분들과 함께할 수 있음에 행복했습니다. 아티스트 핫펠트로 온전히 존재할 수 있도록, 또 인간 예은으로 삶을 사랑할 수 있도록 동료이자 가족으로 함께 해주신, 그 마음을, 따스함을 언제나 기억할 것입니다.

새로운 시작은 늘 두렵지만,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여러분들을 저 또한 믿고, 다시 또 한 걸음을 내디뎌 보려 합니다. 끊임없이 배우고 성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함께 해주신 아메바컬쳐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곧 새로운 음악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