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과즙미 팡팡 + 러블리 매력으로 꿀잼 달방..'뷔타민'
방탄소년단 뷔가 천상계 미모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과즙미를 발산하며 꿀잼을 선사했다.

10일 방탄소년단은 유튜브 공식 채널 ‘방탄TV’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방탄’ 스페셜 에피소드 ‘Next Top Genius Part 2’를 공개했다.

뷔는 지난주에 이어 깔끔한 흰색 앙고라 니트를 착용하고 등장, 눈부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천재 만재 발굴단’의 세 번째 ‘이의 있소 게임’이 이어졌다. 1부터 5까지 쓰여있는 주사위를 던져 결승선까지 보내야 하는데, 주사위는 던진 사람만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숫자가 나온 척 거짓말을 할 수 있다.

나머지 플레이어들은 거짓이 의심된다면 “이의 있소”를 외칠 수 있는 심리 게임으로, 뷔는 안정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톱3로 골인했고, 총 110포인트를 획득해 슈가, 제이홉과 함께 공동 1위를 달렸다.
방탄소년단 뷔, 과즙미 팡팡 + 러블리 매력으로 꿀잼 달방..'뷔타민'
다음 ‘Yes or No’ 게임은 한 명씩 선택의 방에 들어가 같은 질문에 “Yes”와 “No”를 선택, 더 적은 선택을 한 쪽의 플레이어들이 70포인트를 1/n로 나눠 갖는다.

선택의 방에 들어간 뷔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하이요”라고 다정하게 인사를 전했고, 눈이 마주치는 듯한 착각마저 들게 해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카메라 정면에서 미모를 점검하는 뷔의 모습은 심장을 부여잡게 만들었다.

단 두 명만이 ‘No’를 선택해 뷔는 35포인트를 획득했고, ‘달려라 방탄‘ 곡에 맞춰 깜찍하게 춤을 추며 세리모니를 펼쳐 웃음을 안겼다. 뷔는 본선 결과 1위를 차지하며 결승전에 진출했다.

결승전인 ’땅따먹기 가위바위보 게임‘에서는 선택된 플레이어 두 명이 가위, 바위 보 카드를 두 장씩 받아 배치한 뒤 나머지 두 팀으로 나뉜 멤버들의 훈수를 참고해 세 번의 게임을 진행한다.

뷔는 “나 진짜 우리 팀 다 믿었다”며 멤버들에 대한 단단한 신뢰를 보여줬다.

특히 적극적인 조언으로 자신의 팀이라고 믿었던 정국이 상대 팀이었다는 사실을 뷔는 나중에 알았고, 정국은 “나 근데 형한테 거짓말 단 하나도 안했다”며 진심을 어필해 재미를 선사했다.

압도적으로 이기고 있던 뷔는 아쉽게도 2등으로 마무리했지만 1등이 된 멤버의 트로피에 생수를 따라주며 축하를 전해 재미와 훈훈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

방송을 본 팬들은 “태형이 미모 오늘도 눈부시다. 흰옷 입으니 천사가 따로 없잖아”, “태형이가 내 비타민이야. 달방 너무 소중해”, “카메라 보면서 미모 점검할 때 펫캠 보는 고양이 같았어”, “승부사 기질 있어보이는데 게임 할 때 흥분 안하더라. 태형이 수많은 매력 중 하나”라며 뜨겁게 반응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