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싸이 제작' 보이그룹 TNX 천준혁, 활동 중단


그룹 TNX의 천준혁이 활동을 중단한다.

TNX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천준혁은 최근 체력 저하로 인한 불안 증세로 전문 의료 기관에서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천준혁을 포함한 TNX 멤버들과 당사는 충분한 논의와 깊은 고민 끝에 천준혁은 건강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천준혁은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치료에 전념할 예정임을 알려드린다"고 설명했다.

피네이션은 천준혁이 조속히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또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TNX 멤버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부탁했다.

이하 피네이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피네이션(P NATION)입니다.

먼저 TNX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TNX 멤버 천준혁의 추후 활동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천준혁은 최근 체력 저하로 인한 불안 증세로 전문 의료 기관에서 검사를 진행,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진단을 받았습니다. 이에 천준혁을 포함한 TNX 멤버들과 당사는 충분한 논의와 깊은 고민 끝에 천준혁은 건강 회복에 집중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천준혁은 당분간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과 치료에 전념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 역시 천준혁이 조속히 회복하여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빨리 돌아올 수 있도록 모든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TNX 멤버들에게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