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아미팬 체감온도 급상승시킨 한 마디 'love u'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최강 한파에 팬들을 걱정하는 다정한 팬 사랑으로 따뜻한 감동을 전했다.

지민은 15일 저녁 하루 종일 내린 많은 눈이 그친 후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며 한파가 찾아오자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날씨가 진짜 많이 추워요 감기 조심하세요''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love u'라는 스윗한 애정 표현으로 팬들의 마음 속에 강추위도 무색케하는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으며 설렘을 선사했다.

지민은 태풍과 집중호우, 무더운 날씨나 겨울철 한파와 폭설 등 급격한 날씨 변화에 언제나 팬들에게 안전을 당부해 '날씨 요정'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올겨울에도 어김없이 팬들의 건강을 걱정하며 꽁꽁 얼어붙은 저녁 시간을 따스하게 물들였다.

팬들은 ''날씨 요정 지민이도 감기 조심해'', ''지민이 덕분에 체감온도 20도는 오른 듯'', ''다정함이 사람으로 태어나면 그건 지민 오빠'', ''내가 더 love u'', ''날씨는 춥지만 지민의 말이 너무 따뜻해서 사르르 녹고 있어'' 등과 같은 댓글로 지민과 소통했다.

한편 지민은 최근 2023년 발매 예정인 빅뱅 태양과의 협업 소식으로 가요계 및 전 세계 K팝 팬들을 깜짝 놀라게하며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