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방콕 엠파이어&필리핀 GA타워'..초대형 LED 광고


방탄소년단 뷔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로벌 서포트들이 연이어 발표되며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팬사이트 ‘ByMySide’는 앞서 발표한 2개의 서포트에 이어 Part 3, 4, 5, 6 서포트를 공개했다.

필리핀에서는 수도 마닐라의 랜드마크 GA 타워에서 서포트가 진행된다.

GA 타워는 하루 유동인구 4백만명에 달하는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2260평방미터의 외벽 스크린은 필리핀 최대 규모다. 뷔의 광고는 12월 30일 뷔의 생일 당일 오전 6시부터 자정까지 송출된다.

태국 방콕에서는 도심의 마천루 엠파이어 타워(Empire Tower)에 LED 광고를 준비했다. 광고는 태국 최고층 오피스 빌딩인 엠파이어 타워의 외벽에 위치한 높이 50m, 폭 16m의 초대형 LED 스크린에서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 송출된다.

말레이시아 자카르타에서는 그랜드 쇼핑몰 쿠닝안 시티몰(Kuningan City Mall)에서 광고가 송출된다. 뷔의 생일광고는 호텔, 영화관, 쇼핑몰로 이루어진 쿠닝안 시티몰 주변을 에워싼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에서 진행되어 새로운 뷔로드를 탄생시킨다.
BTS 뷔 '방콕 엠파이어&필리핀 GA타워'..초대형 LED 광고
일본 오사카와 도쿄에서는 까페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트남 다낭의 세계 10대 대관람차 ‘썬 휠(Sun Wheel)’ 라이트쇼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럭셔리 쇼핑몰인 ‘The Starhill’의 초대형 LED 스크린광고도 실시 될 예정이다.

개인팬들의 서포트도 활발해, ‘Taetaedori’, ‘Gonden kku’, ‘Segu_951230’, ‘_taeling’, ‘loveya195’ 등은 ‘뷔 더 블루스(V the Vlues)’ 생일 레스토랑을 마련했다. 뷔 더 블루스는 예약 정원제로 운영되며 예약 오픈과 함께 순식간에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뷔의 최애음식인 수제버거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할 예정이다.

'1he1V', 'ssj6972', 'tyyyugdgk', 'jo95011' 등은 부산 시내버스를 뷔의 생일광고로 랩핑했다. 80번 시내버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뷔의 사진을 싣고 도심을 달린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