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주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그리고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의 소현주 역으로 2022년 최고의 라이징스타가 된 주현영이 브랜디드라이프스타일코리아(대표이사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전개하는 어센틱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HANGTEN(행텐)’과 함께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로 주현영 특유의 MZ세대 감성과 일본 거리의 몽환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져 다양한 겨울여행 스타일링이 소개됐다. 데뷔 후 첫 해외화보라는 주현영은 기존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와는 또다른 전문 패션모델의 모습을 보여주며 새로운 패셔니스타의 탄생을 알렸다.

주현영은 행텐의 F/W제품들을 활용해 MZ세대의 감각적인 윈터룩을 선보였다. 행텐의 페이크퍼 카라넥 패딩점퍼에 워싱 기모 데님팬츠로 선보인 코디는 활동성 좋은 꾸안꾸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준다.
특히 행텐의 덕다운 점퍼와 체크 플리츠 스커트 그리고 베레모를 포인트로 한 주현영만의 특별한 윈터 스타일링은 도쿄 거리의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다. 이번 촬영에서 다양한 행텐의 윈터룩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소화하며 화보 장인으로서의 면모도 아낌없이 보여준 주현영은 올 겨울 최애 아이템으로 행텐의 오버핏 와펜 페이크퍼 자켓을 제안하기도 했다.

‘SNL 코리아’의 주기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동그라미 그리고 tvN 드라마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 남기’의 소현주를 넘어 패셔니스타로 주현영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더 많은 화보는 ‘행텐’ 공식 인스타그램 및 ‘데이즈드’ 12월호,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