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공유주방, 22일 오후 5시 '생강원 앵콜전 쇼핑라이브'…부드럽고 깊은 맛과 향


건강한 식품 브랜드 공유주방의 생강차, 생강원을 만나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가 시청자의 성원에 앵콜전으로 돌아온다.

공유주방은 오는 2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생강원 특가 앵콜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공유주방은 생강원, 생강원정, 생강차, 생강라떼를 정상가보다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무방부제, 무첨가물, 무설탕, 무인공착섹제인 이 제품들은 인공감미료로는 흉내낼 수 없는 깊은 맛과 향이 특징이다. 사탕수수와 생강만을 사용한 특허공법으로 제조해 더욱 맛있고 건강하다. 또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매운맛은 줄여 맛을 부드럽게 하고 생강 함량을 높였다.

분말형인 생강원은 물이나 탄산수에 태워 먹기 좋으며, 각종 요리에 넣으면 잡내 제거, 설탕 대용으로도 쓸 수 있다. 생강원정은 생강원 분말을 정으로 만들어 한 알씩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섭취하기 좋다. 생강차는 1포씩 포장돼 있어 휴대하기도 편리하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부산은행과 공유주방이 함께하는 생강원 특가전은 오는 22일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