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X진삼, 진삼가 홍삼 초특가전 진행…17일 오전 11시 쇼핑라이브
주식회사 진삼이 홍삼 고유의 깊고 진한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진삼가 홍삼추출액 진, 홍삼정 스틱형, 홍삼 키즈박사를 만나볼 수 있는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진삼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삼가 홍삼 초특가전'의 방송을 진행한다.

'2022 코로나 위기극복 상생장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쇼핑라이브는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벤처기업의 제품 판로를 개척하고 E커머스 시대에 소상공인들의 판매력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BNK부산은행이 후원하며, 부산 지역 소상공인들이 참여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홍삼추출액 眞(30포)', '홍삼정 원데이원타임(스틱형)', '홍삼정 봉밀 원데이원타임(스틱형)', '9증9포 어린이 홍삼 키즈박사'를 특가에 선보인다.

진삼가는 어떠한 합성첨가물 없이 100% 홍삼만으로 담아냈다. 홍삼 100%의 홍삼정은 홍삼 고유의 깊은 향과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술력으로 9증9포 전통방식 구현해냈다. 진심가는 초정밀 온도제어를 통해 9번 찌고 9번 말리는 전 과정 자동화를 적용했다. 뿐만 아니라 열에 약한 진세노사이드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95도씨를 넘지 않는 제조 공정, 별도의 고온 멸균 처리가 필요 없는 포장 기술 등 13종의 특허를 통해 전통의 9증9포 방식을 그대로 구현했다.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은 특별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알뜰하고 알찬 쇼핑을 할 수 있다.

부산은행과 진삼이 함께하는 진삼가 홍삼 초특가전은 오는 17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