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가 불륜으로 이혼했다는 유튜버의 주장을 반박했다.

이소라는 14일 "현재 저에 대해 떠돌도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말했다.

앞서 유튜버 구제역은 이소라 전 남편의 지인의 제보를 받았다면서 이소라가 결혼 생활 중 남자를 만났고 가정에 소홀해 이혼했다고 주장했다. 그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과 불륜 현장을 덮친 사진이라며 여러 사진을 게재하면서 이소라에게 이혼 책임이 있다고 했다.

이소라는 이를 부인하면서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소라는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르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진다"고 했다.

그러면서도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다"고 강조했다.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사진=이소라 인스타그램
이소라는 MBN '돌싱글즈3'에서 딸 셋을 둔 이혼녀로 출연했다. 그를 바라보던 최동환과 최종 커플이 되진 않았지만, 방송이 끝난 뒤 교제를 시작했다.

이소라와 최동환 커플은 '돌싱글즈3' 외전에 출연 중이다.

이소라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소라입니다.

현재 저에 대해 떠돌도 있는 소문은 사실이 아님을 밝힙니다.

억울한 부분이 많았지만, 해명을 하는 과정에서 어른들의 진흙탕 싸움이 실시간으로 중계되는 상황이 아이들에게 또다른 상처를 주지 않을까 걱정이 됐고, 허위사실들이라 그냥 지나갈 일이라 생각해서 지금까지 특별한 대응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한쪽의 주장이 마치 진실인 것처럼 기사화되는 상황을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어서 글을 올립니다.

현재 전남편 지인이라고 제보하신 분이 주장하시는 이혼사유는 사실과 다릅니다

일일이 반박할 증거들을 갖고 있지만, 이혼한 지 3년이 넘어서까지 다 큰 아이들에게 이런 모습을 보여주는 게 너무 폭력적이란 생각이 들어서 망설여집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이 계속 된다면 대응을 할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