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강민혁, 10월 9일 방콕 팬미팅 ‘THE PASSION’ 개최
씨엔블루 드러머이자 배우 강민혁이 태국 방콕에서 팬미팅을 개최한다.

강민혁은 오는 10월 9일 방콕 BCC홀 Central Plaza Ladprao에서 단독 팬미팅 '2022 KANG MIN HYUK FROM CNBLUE ‘THE PASSION’ FAN MEETING IN BANGKOK'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15년에 개최한 첫 팬미팅 ‘THE MOMENT’, 2018년에 개최한 ‘ROMANTIC SAILING’에 이어 방콕에서 진행하는 세 번째 팬미팅이다. 두 차례의 팬미팅을 통해 강민혁은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행복한 시간을 보낸 바 있으며,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약 4년 만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강민혁은 재치 있는 입담과 무대로 팬들과 소통하며 또 한 번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강민혁은 가수, 배우, 작가 등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올해 초 단상집 ‘다 그런 건 아니야’를 출간하며 작가로서 조명 받았을 뿐만 아니라 영화, 드라마, 예능을 오가며 꾸준히 존재감 넘치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외에도 씨엔블루로서 국내외 팬들과 만나며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어 식지 않는 글로벌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