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랄프 로렌이 25일 서울 가로수길 폴로 랄프 로렌 스토어에서 ‘폴로 ID’ 백 론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폴로 랄프 로렌이 새롭게 선보인 ‘폴로 ID’ 백은 폴로 랄프 로렌이 새롭게 선보이는 액세서리 라인으로, 모험과 로맨스 그리고 낙관주의 정신을 담아내며 랄프 로렌을 대표하는 이퀘스트리언 정신을 표현한다.

이번 행사에 배우 이솜, 위키미키 김도연, 아이즈원 출신 배우 김민주 및 패션모델들이 참석했으며 모두 폴로 랄프 로렌 2022 가을 컬렉션 제품과 함께 ‘폴로 ID’ 백을 착용하였다.

배우 이솜이 착용한 가방은 ‘폴로 ID 미니 숄더 백’으로 우아하지만 발랄하게, 그리고 은은하게 이퀘스트리언 감성을 드러내고 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안감에 두 개의 수납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 숄더 백은 크루아상 모양의 리슬릿 스타일로도 착용이 가능하다.

위키미키 김도연이 착용한 ‘폴로 ID 숄더 백’은 말의 안장 모양 실루엣을 표현하며 폴로 랄프 로렌의 헤리티지를 담아냈다. 이 가방은 길이 조절 가능한 봄베 디테일의 스트랩을 활용하여 크로스 혹은 숄더 스타일로 착용이 가능하다.

배우 김민주가 착용한 가방은 ‘폴로 ID 새들 백’으로, 이 가방은 움직임이 많은 동시대 여성들을 위해 디자인되어 보다 젊은 감성을 우아하게 드러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