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캠핑 VLOG' 유튜브서 9일 만에 조회수 1000만 돌파


방탄소년단(BTS) 정국의 캠핑 브이로그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서는 폭발적 '핫'인기를 나타냈다.

정국은 8월 6일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TV'(BANGTANTV)를 통해 '[BTS VLOG] Jung Kook l CAMPING VLOG' 라는 제목과 '#캠핑이올시다' '#한국인특_볶음밥배따로있음' '#오로라불멍' 해시태그로 약 46분 짜리 캠핑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정국이 생애 처음 '차박'을 한다며 목적지 강원도 고성을 향해 달려갔다.

먼저 정국은 가평 휴게소에 들러 "뭔가 유튜버가 된 것 같다" 며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먹방'을 하기 위해 '회오리 감자', '소떡소떡' '닭, 새우 강정', '고구마 스틱' 등을 구매했고 다양한 간식을 맛있게 즐기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어서 직접 장을 본 정국은 바다가 펼쳐진 한적한 곳에서 삼겹살, 묵은지를 솥뚜껑에 맛깔스럽게 구워 1차, 2차 폭풍 고기 먹방을 보여주며 볶음밥까지 볶아 먹는 센스를 비롯해 야무진 요리 실력, 먹짱의 면모도 선보였다.

또 정국은 바다를 카메라로 찍으며 추억을 남겼고, 폭죽 터뜨리기, 오로라 가루를 넣은 환상적인 불멍 등으로 자신만의 캠핑 감성을 보여주며 다채로운 힐링과 재미를 선사했고 월드 스타가 아닌 20대 청년의 평범하고 유쾌한 매력도 발산해 공감도 샀다.

이에 정국의 캠핑 브이로그 영상은 여전히 식지 않는 뜨거운 관심과 인기로 공개 9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넘어섰다.

앞서 정국의 캠핑 브이로그 영상은 유튜브 24시간 '최다' 조회수 비디오 1위, 인기 급상승 동영상 4위, 전세계 뮤직 비디오 트렌딩 7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4일 기준, 정국의 캠핑 브이로그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1079만, 144만 좋아요를 기록했다.

한편, 정국이 캠핑 브이로그를 찍은 가평 휴게소, 고성 캠핑장에 방문한 팬들의 인증 사진도 SNS를 통해 속속히 전해지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