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엑스테레오, 믹스오디오와 ‘Discipline’ 음악팩 25일 발매… 실시간 믹스가능한 미래형 음악
일렉트로닉 록 밴드 러브엑스테레오(Love X Stereo)가 믹스오디오(Mix audio)와 함께 음악팩 ‘Discipline’을 오는 25일 발매한다.

‘Discipline’는 일반적인 음원이 아닌 음악 팩 형태로 발매된다. 인터랙티브 음악 서비스인 ‘믹스오디오’를 통해 청취 뿐 아니라, 실시간 리믹스하는 특별한 경험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러브엑스테레오는 이번 ‘Discipline’ 음악팩을 통해 테크노와 다크 웨이브의 느낌을 접목한 독창적인 일렉트로닉 댄스곡을 선보인다.

임팩트 있는 베이스 라인과 파워풀한 드럼, 스릴있는 보컬에 화려한 신디사이져 사운드가 그들만의 문법으로 배치된 이번 곡은 매우 드라마틱하고, 펌핑있는 무드를 연출해낸다.


‘Discipline’은 오는 8월 25일 믹스오디오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음악팩은 NFT로도 판매되며, 해당 NFT의 구매자에게는 팩음원에 대한 자유로운 2차활용 및 멤버쉽 혜택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믹스오디오는 음악 분야의 AI 기술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스타트업 ‘뉴튠(대표 이종필)’이 선보이는 인터랙티브 음악서비스로, KOCCA의 지원을 받았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