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퍼플 1등 공신, BTS 뷔 Galaxy 화보도 명품
방탄소년단 뷔가 삼성 '보라퍼플' 탄생의 1등 공신이자 화보천재로 언팩행사를 빛냈다.

10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동 중인 삼성 모바일(Samsung Mobile) 공식 SNS 계정에 '#GalaxyxBTS' 글이 게재됐다.

언팩행사를 통해 공개된 Galaxy Z플립4 제품을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사용하고 있는 사진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어 모았다.

뷔는 쉽게 어룰리기 힘든 핫핑크 자켓을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우아하게 소화해 시선을 강탈했다.

CG로 그린 듯한 뷔의 옆선을 Z플립4가 역방향으로 담아내고 있는 컷은 영화 속 한 장면을 촬영하고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광고계 블루칩의 위엄을 자랑했다.

11일에 공개된 '#GalaxyxBTS' 사진에서 뷔는 Z플립4, 왓치5와 버즈2 프로 제품을 착용했으며 언제나 스타일리쉬하다는 공식 계정의 문구처럼 이보다 완벽할 수 없을 만큼 매력적으로 소화하며 제품을 빛냈다.
'보라퍼플 1등 공신, BTS 뷔 Galaxy 화보도 명품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뷔의 사진은 11일 현재 삼성모바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 화보들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기록하며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10일 삼성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Samsung Galaxy Unpacked August 2022: Official Livestream' 영상 속 Z플립4 광고에서 뷔는 햇살같은 미소로 청량한 소년미를 발산, 2시간 40여분의 영상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영상 몰입도를 높였다.

뷔는 지난 2020년 삼성전자 언팩행사 중 '갤럭시 버즈플러스' 제품을 착용한 모습으로 풀스크린에 등장,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시작을 알리며 전세계를 떠들석하게 한 바 있다.

삼성전자가 폴더블폰의 인지도를 높이고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갤럭시 공식 색상으로 선택한 '보라퍼플'은 방탄소년단의 '보라해' 감성에서 착안한 색상이다. '보라해'는 뷔가 "무지개의 마지막 색인 보라색처럼 끝까지 믿고 사랑하자"는 의미로 만들어낸 단어로 방탄소년단과 팬덤 아미의 특별한 애정을 상징하며 방탄소년단의 아이콘이 되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