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탈이 좋은" 카멜레온 매력의 유끼미남 '광고계 블루칩' 위엄


방탄소년단(BTS) 뷔가 천상계 미모와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광고 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5일,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롯데제과의 유튜브 공식 채널에 '[자일리톨X방탄소년단] SUMMER CM Season 2'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방탄소년단이 자일리톨과 함께한 여름이라는 내용의 CM으로, 멤버들의 장난스런 모습부터 따라 웃게 만드는 미소까지 담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뷔는 베이지색 피케 티셔츠와 아이보리 치노팬츠에 브라운 벨트를 매치해 화려하게 잘생긴 이목구비와 함께 댄디하면서 세련된 멋을 더해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방탄소년단 뷔, "탈이 좋은" 카멜레온 매력의 유끼미남 '광고계 블루칩' 위엄
뷔는 황금 비율을 자랑하는 조각 같은 미모 뿐 아니라 경쾌한 음악에 맞춰 유쾌한 표정과 장난꾸러기 같은 눈빛, 초점이 잡히지 않는 곳에서도 즐겁게 춤을 추며 자연스럽게 흥을 돋우는 모습까지 풍부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팔색조 다운 면모를 뽐냈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비주얼과 깊이 있는 카리스마, 쾌활하고 청량한 소년미 넘치는 매력과 다채롭고 풍부한 센스를 펼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영상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뷔의 카멜레온 처럼 시시각각 변하는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미소를 짓게 하며 "Good Teeth, Good Smile"을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이어서 등장한 겨울에 공개 예정인 시즌3 예고 영상은 시작과 함께 빚은 듯이 잘생긴 왕자님 같은 뷔가 달콤한 미소를 띤 환상적인 모습이 클로즈업 되어 "Smile"이라는 주제가 뇌리에서 잊혀질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흡입력을 발휘했다.

뷔가 바로 캐치프레이즈였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웃는 표정만 몇개? 너무 재밌다. 유끼미남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