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자일리톨'서 니트 두른 '청순 미남' 정석X해사한 설렘 미소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광채 폭발하는 눈부신 '만찢남'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롯데 자일리톨은 최근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TV광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멤버 별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건치' 아이돌로 유명한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은 새하얗고 고른 이를 드러낸 해사한 설렘 미소를 정면을 향해 띄우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국은 화이트 셔츠에 크림 컬러 니트를 어깨에 두른 채 은은하고 온화한 눈빛으로 바라보며 여심을 녹였다.

또 정국은 흑발의 멀릿 헤어를 비롯해 뽀얀 피부가 돋보이는 비현실적인 무드로 청순 미남의 정석을 보여주며 마치 청춘 만화 속에 나올법한 남자 주인공 아우라를 한껏 풍겼다.
방탄소년단 정국 '자일리톨'서 니트 두른 '청순 미남' 정석X해사한 설렘 미소
정국은 자일리톨 껌으로 만든 하트를 선보이며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도 발산했다.

이에 "건치 대명사 정구기 따뜻하고 맑은 미소 눈에 확!" "청춘 만화에 나올 주인공이 광고 속에 있잖아 청순 미남의 만찢남" "광채 자체가 남다르네 눈부시게 잘생쁨" "껌하트♥너무 사랑스러움 그 잡채" "우와 우리 다재다능한 정국이♥ 너무 완벽해 자일리톨 지금 사고싶다" "정국이 멀릿 헤어는 정말 아름다워" "우리 정국이 정말 귀엽고 잘생겼어" "미소 눈빛~ 그게 뭐라고 이렇게 설레냐" 등 열띤 댓글과 호응이 나타났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 영상에는 신곡 'Yet To Come'(옛 투 컴)을 배경음악으로 사용된다고 전해졌다. 광고는 총 3편으로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 되며 8월 1일부터는 TV 공중파에도 방영될 예정이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