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김희재, 소송 때문에 콘서트 취소 "공연무효소송 진행 중, 팬들 혼선 없길"


가수 김희재가 공연기획사와의 소송 때문에 콘서트를 취소했다.

김희재 소속사 스카이이엔엠은 29일 "김희재의 투어 공연과 관련해 모코ent 공연기획사와 공연 무효 소송이 진행되고 있다"면서 "이번 김희재 투어공연은 개최되지 않는다"고 밝혔다.

김희재 측의 설명에 따르면 공연기획사와의 소송으로 인해 콘서트를 개최하지 않는다는 것. 팬들에겐 투어 공연과 관련해 혼선이 없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한다"고 고개숙였다.

이하 김희재 콘서트 취소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카이이앤엠입니다.

소속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희랑님들에게 송구스러운 마음 전합니다.

현재, 김희재 님의 투어공연 관련하여 모코ent 공연기획사와 공연 무효 소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난 28일 모코ent 공연기획사는 일방적이고 독단적으로 김희재 님의 서울공연 프레스 오픈 공지 메일을 언론사에 보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당사는 모코ent 공연기획사에 계약 위반으로 인한 공연 무효를 통보하고 현재 소송 중에 있습니다.

이번 김희재 투어공연은 개최되지 않음을 명확하게 알려드립니다. 희랑님들께 이번 투어 공연에 관련하여 혼선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추후 소속사는 공연에 관련한 진행 소식을 지속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희랑님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하고 항상 소속 아티스트 김희재 님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