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식지 않는 인기…'다시 만날 수 있을까' MV·음원 영상 17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의 인기가 식을줄을 모른다.

23일 임영웅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와 음원 영상이 1700만 뷰를 돌파했다.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는 1275만 뷰를 달성했고 음원 영상도 425만 뷰를 돌파 하여 합 1700만 뷰를 돌파 했다.

임영웅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는 가수 이적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양시온이 편곡, 정재일이 스트링 편곡을 맡았다. 임영웅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서정적인 가사, 편안한 멜로디와 한 데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최근 발매된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는 하루 만에 94만장(한터차트 5월2일 오후 11시 10분 기준) 판매되며 기존 기록들을 갈아 치웠다. 특히 솔로 가수 음반 초동 역대 1위를 기록했으며, 초동 110만장을 돌파 했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나고 있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그리고 임영웅은 지난 5월 12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로 싸이와 수많은 아이돌 팀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고 KBS 뮤직뱅크 에서는 2위를, MBC 음악중심에서 싸이,아이브를 누르고 1위를 차지 했다.그리고 더 트롯쇼 에서는 '사랑역'으로 역시 1위를 차지하여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 했다.

임영웅은 5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1위, 트로트 부문 1위를 스타부문은 2위를 기록 했다.

16일 생일을 기념해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에 2억원을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조흥식)기부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