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팝송마저 완벽…'I'm yours' 400만뷰 돌파
가수 임영웅이 ‘I'm yours’ 팝송을 완벽 소화해낸 영상이 4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지난해 3월 6일 임영웅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 '임영웅 [I'm yours] 사랑의콜센타' 영상이 16일 400만 돌파했다.

공개된 영상은 2021년 3월 5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 오디션 스타 특집에서 임영웅이 제이슨 므라즈의 히트곡 'I'm Yours'를 열창한 무대로, 임영웅은 유창한 영어 발음에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영웅님의 달콤한 노래에 또취해 듣고또듣고”, “믿고듣는 임영웅의 노래
들을수록 행복해집니다”, “원어민처럼 발음도 굿 감미롭게 들려주는 노래에 귀호강합니다”

한편 ‘히어로’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동명의 tvN 드라마와 만나 뮤직비디오로 탄생했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임영웅의 첫 정규앨범에 실릴 수록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공개를 앞두고 16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임영웅의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는 16일 방송된 드라마 3회를 통해 팬들과 만났다.

뮤직비디오는 임영웅의 따뜻한 목소리와 함께 극중 이병헌, 신민아 등 장면이 더해지며 감성을 한껏 끌어 올렸다. 주옥 같은 가사와 아름다운 선율, 임영웅의 감미로운 목소리는 깊은 울림을 안겼다.

신곡 ‘우리들의 블루스’가 포함된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은 다음 달 2일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5월 6일부턴 전국투어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은 오는 2일 컴백한다. 최근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