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계아이돌 허웅-허훈 형제, 버니몽아모르 광고 모델 발탁
스포츠 스타 허웅,허훈 형제가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버니몽아모르(BUNNYMONAMOUR)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었다.

버니몽아모르에 따르면 허웅, 허훈 형제의 액티브하고 긍정적 에너지가 버니몽아모르의 유쾌한 바이브와 잘 어울려 광고모델로 선정했으며, 이번 광고에서는 ‘비타민 바이브’를 컨셉으로 허웅, 허훈 형제와 함께 유쾌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두 선수는 완벽한 호흡을 선보이며 자연스러운 포즈와 장난스러운 제스처로 현장 분위기를 즐겁게 달궜다.

허웅은 지난 6일 ‘KBL 시상식‘에서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5명의 베스트 5에 선정되며 동시에 3년 연속 인기상을 수상하는 신기록을 달성했으며, 동생 허훈은 정규리그 2위와 함께 페어플레이 상을 수상했다. 두 선수는 다양한 촬영과 브랜드 모델로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버니몽아모르 관계자는 “신규 컬렉션 론칭과 함께 처음 선보이는 의류 제품을 허웅, 허훈 선수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농구계의 아이돌’로 불리우는 허웅, 허훈 선수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파워가 돋보이는 ‘버니몽아모르’의 제품이 만나 큰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버니몽아모르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이벤트를 시작으로 허웅, 허훈 굿즈 이벤트 등 팬들과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