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손가락 안아픔...재수술 막기위해 조심하는 중"
방탄소년단(BTS) 진의 무대에 대한 열정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울렸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린 ‘제64회 그래미 어워즈’에 참석해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시상식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방탄소년단 진, "손가락 안아픔...재수술 막기위해 조심하는 중"
공연을 마친 방탄소년단은 브이라이브로 찾아와 그래미 무대 준비과정과 시상식의 뒷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했다.



멤버들은 무대를 준비하면서 새롭게 시도하고 연습했던 과정과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던 무대의 긴장감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진은 손가락 부상으로 인해 준비하던 댄스 브레이크 무대를 같이 하지 못하여 아쉬워했다.



안무까지 다 숙지한 진이 같이 무대를 못한 것에 대해 이야기 하던 멤버들은 손이 다 나으면 솔로로 안무 영상을 찍어서 올리라고 장난스럽게 권유했고 그에 진은 난색을 표하며 ‘아니야’를 계속 말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뷔는 “형이 이렇게 아픈데도 무대 같이 하고 싶다고 한거죠? 그 모습이 멋있었어요”라고 했다. 진은 ‘맞다’며 무대를 같이하고 싶은 의지와 열망을 보여 팬들을 감동시켰다.



진은 ‘내가 처음으로 멤버들이 춤을 추는 걸 바로 앞에서 봤다. 멤버들이 댄스브레이크를 하는데 왜 사람들이 BTS를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다’며 자신이 속한 그룹을 사랑하고 멤버들에 대한 무한 애정하는 마음을 드러냈다.

방탄소년단 진, "손가락 안아픔...재수술 막기위해 조심하는 중"
연출이 돋보였던 ‘Butter(버터)’의 인트로 퍼포먼스에서 진은 비밀스런 악당 해커를 맡아 관제센터에서 명령을 내리는 첩보 요원 연기를 실감나게 소화하며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진은 노래 중반부까지 앉아서 공연을 했고 후반부에 합류해 무대를 꽉 채우며 기억에 남는 퍼포먼스로 객석의 기립박수를 이끌어냈다.
방탄소년단 진, "손가락 안아픔...재수술 막기위해 조심하는 중"
진은 이 날 팬 커뮤니티 위버스(Weverse)에 “아니 나 손가락 안아픔. 진짜임. 큰 충격 오면 재수술이라 감싸는 건데 아픈 척하면 사람들이 조심해줌 ㅋㅋ 꿀팁” 이란 글로 걱정하는 팬들의 마음을 안심시켜 역시 팬 사랑꾼다운 모습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