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라이트 브라운 슈트 가이’로 그래미 레드카펫 화려하게 장식
방탄소년단(BTS) 진이 4월 4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제64회 그래미 어워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했다.
진은 4년 연속 그래미 레드카펫을 밟는 것으로 여유로운 모습과 세련된 매너로 그래미 ‘라이트 브라운 슈트가이’로 팬심을 들썩였다.
방탄소년단 진, ‘라이트 브라운 슈트 가이’로 그래미 레드카펫 화려하게 장식
그래미 줌인남으로 알려진 진은 연한 갈색 슈트(light brown suit) 착장에 자주빛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준 깔끔하고 우아한 세련미로 어김없이 줌인남으로 주목을 받았다.
진은 부드러운 웨이브 장발을 하였으며 뚜렷한 이목구비와 투명하고 말간 피부, 카리스마 넘치는 깊고 강렬한 눈빛의 얼굴과 황금비율 피지컬에 완벽한 비주얼로 그래미의 주인공임을 보여줬다.
진의 매혹적이고 아름다운 비주얼과 여유롭고 우아한 태도, 노련미 가득한 고품격 매너에 많은 공식 계정들 은 열띤 호응을 보였다.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시카고트리뷴, 버라이어티지의 저널리스트 김재하는 트위터 계정에 행운을 상징하는 이모티콘과 진의 레드카펫 사진도 게재했다.
"오늘 밤엔 그래미상, 미래에는 에미상이나 오스카상, 그냥 알고 싶어 할까봐 언급해봤어"라는 멘트로 '배우 진' (Actor JIN)에 대한 기대감도 내비쳤다.
유튜버 Samantha lui도 김재하 트윗을 리트윗, "이 사람 드라마 하게 해주세요" 라며 진의 배우로서의 활동도 기대하는 응원을 남겼다.
방탄소년단 진, ‘라이트 브라운 슈트 가이’로 그래미 레드카펫 화려하게 장식
배우 아우라가 느껴지는 진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눈부신 압도적 미모는 그래미 시상식에서 '줌인남'(zoom in guy)으로 빛나는 존재감을 마음껏 과시했다.
2020년 그래미 어워드는 진이 ‘그래미 줌인남’ 으로 큰 이슈가 되었던 시상식이다.
그래미 레드카펫에 선 방탄소년단을 보고 카메라 감독이 유례가 없을 정도로 다급하게 진의 조각 같은 얼굴을 줌인 한 것.
2019년 그래미에서 진은 '갈발남'으로 큰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브라운 헤어컬러의 압도적 잘생김의 진을 처음 본 사람들이 갈색 헤어가 누구냐며 폭발적 관심을 쏟아냈다.
2021년 그래미 어워드에서도 진은 '오렌지 수트 가이'로도 큰 이슈가 되었다.

진은 참석한 그래미 어워드마다 눈에 띄는 미모로 여러 가지 수식어가 붙는 등 그래미의 남자로 큰 주목을 받으며 독보적인 분위기와 뛰어난 보컬, 퍼포먼스로 매해 그래미 어워드마다 폭발적인 반응과 글로벌 슈퍼스타로서의 브랜드 파워와 인기를 증명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