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일 컴백' 임영웅, 멜론 차트 'TOP 10' 점령…히어로의 위엄


가수 임영웅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 TOP 10을 점령했다.

3일 오전 멜론에 따르면 임영웅의 노래 6곡이 TOP 10에 진입, 상위권을 점령했다. 1위 '사랑은 늘 도망가'를 시작으로 5위 '이제 나만 믿어요', 6위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7위 '다시 사랑한다면(김필 Ver.)', 8위 '그대라는 사치', 10위 'HERO'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사랑은 늘 도망가'는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멜론 장르 종합에서도 일간, 주간, 월간 모두 10위권 안에 진입했다. 노래방 주간 차트에서도 14주 연속 1위를 기록 중이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3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3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에 1억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역시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 6000만 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한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돋보인다.

또한 임영웅은 데뷔 6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5월 6일을 시작으로 주요 도시에서 영웅시대와 만날 예정이다. 첫 공연 장소는 고양이다. 이후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서울에서 열기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첫 단독 콘서트는 총 21회 대규모로 진행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