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듀엣' 임영웅X백지영…'잊지 말아요' 무대 영상, 400만뷰 돌파


임영웅과 백지영이 꾸민 '잊지 말아요' 무대가 400만 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 행보를 보이고 있다.

임영웅은 2020년 5월 공식 유튜브 계정에 '레전드 무대 탄생! 백지영&임영웅 '잊지 말아요''라는 영상을 게제했다. 해당 영상은 된 '뽕숭아학당'에서 레전드 게스트로 출연한 백지영과 임영웅이 듀엣으로 꾸민 무대가 담겼다. 이 영상은 25일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

임영웅은 호소력 짙은 백지영 목소리에 감성적인 화음을 얹어 더욱 아련하고 그리운 감성의 곡으로 재탄생시켰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5월 2일 컴백을 알렸다. 25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임영웅의 첫 정규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겨있는 임영웅의 뒷모습과 함께 ‘May 02. 2022’라는 발매일을 알리는 문구가 적혔다.

임영웅은 지난 2월 브랜드평판 지수 가수 부문 2위, 트로트가수 부문 1위, 스타부문 3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1월달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인기상,OST 상,트로상을 수상하며 총 4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또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는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

더불어 임영웅은 최근 대형 산불로 힘든 시기를 겪는 이재민들을 돕기 위해 1억원을 사랑의열매에
기부 했다.임영웅은 “산불로 삶의 터전을 잃은 주민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그리고 영웅시대 팬들도 11일 아침 산불 피해민들을 돕기 위해 사랑의 열매를 통해 2억6000만 원을 기부 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구독자 131만명과 채널 총 조회수 13억 뷰를 기록중이고 공식 유튜브 채널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 명 이상과 총 조회수 3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