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 서른 한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밴드, 서른 한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밴드(나눔모임)이 서른 한번째 도시락 봉사로 훈훈한 사랑을 나눴다.

팬클럽 측은 “따스한 봄은 왔지만 뭔가 계속 어수선한 날들 속에서 어김없이 봉사날은 다가 왔네요”라며 “그래도 무사히 서른한번째 쪽방촌 도시락 봉사를 다녀왔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오미크론 확진자가 30만명을 넘어서더니 그 기세를 우리도 피해 가진 못했습니다”라며 “봉사 인원의 거의 절반 정도 밖에 모이질 못해서 아침부터 더욱 긴장하고 가슴 졸이며 평화의 집에 도착했습니다 .평소보다 허전한 분위기 였지만 뭐 이쯤은 충분히 이겨낼수 있습니다 하는 자신감으로 주방조와 배달조가 오늘은 너나없이 서로 도와 400여명 분의 음식을 만들고 포장하고 배달하는 일을 일사천리로 마쳤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오늘은 배달조가 양파 당근 썰면서 눈물 콧물 흘리고 나서 배달 나갔고 주방조 언니들께서도 얼른 주방 장화 벗어 던지시고 배달가방 옆에서 들어주셨습니다”라며 “서로가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해주는 영웅시대가 너무 자랑스럽고 고맙습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봉사 때 마다 초롱초롱 눈빛으로 달려와주신 별빛님들과 후원 해주신 우리 영웅시대 나눔모임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특히 아파서 봉사에 참여 못하시고 속상해 하셨던 모든분들 얼른 쾌차하셔서 다음엔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나길 기원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은 2022년 2월 브랜드 평판 가수 부문 2위, 트로트 부문 1위, 스타 부문 3위를 기록했다.

팬들을 살뜰히 챙기는 '팬바보'로 알려진 임영웅은 유튜브, 팬카페, SNS 등을 통해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일상, 커버곡, 무대영상 등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고 있다. 130만 명의 구독자와 함께 누적 조회수는 12억 8000만 뷰를 훌쩍 넘겼다.

공식 유튜브 채널 내 독립된 채널인 '임영웅Shorts' 역시 구독자 21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총 조회수는 3000만 뷰를 넘어섰다. '임영웅Shorts'에는 임영웅의 촬영 비하인드나 연습 모습, 무대 직후 등 소소한 모습이 1분 내외의 영상으로 공개되며, 보는 이들에게 소소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임영웅은 제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솔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 이어 한터 뮤직어워즈 특별상을 수상했다. 또한 제31회 서울가요대상에서는 본상, 인기상, OST상, 트로트상까지 4관왕을 차지했다.

노규민 텐아시아 기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