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성형외과 의사가 분석한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미남
방탄소년단(BTS) 뷔의 매력에 대해 분석한 성형외과 전문의 영상이 화제다.


‘국보급 비주얼..성형외과 전문의의 방탄소년단 뷔 매력 분석’ 이란 제목의 유튜브(YouTube) 영상에서 성형외과 전문의들은 뷔의 사진을 분석하며 그의 독보적인 비주얼에 감탄했다.



한 성형외과 원장은, “뷔는 남성과 여성의 느낌이 약간 혼합되어 있는 느낌이다. 이목구비가 뚜렷하고 섬세하고 고운 느낌, 귀공자 스타일이다.” 라고 하며 뷔의 외모는 단순한 잘생김, 그 이상임을 입증했다.



이어 또 다른 전문의는 “뷔는 두상의 정면과 후면이 길이가 긴 서구형 두상이다. 이것은 수술로 되는게 아니다. 동양인은 얼굴이 약간 평면적인데 뷔는 서양인과 비슷한 두상을 가지고 있다. 전형적인 미남형 얼굴과 눈, 높은 코도 마찬가지고 입술도 잘생겼다. 너무 잘생겨서 비현실적이다.” 라고 분석했다.



뷔는 브라질. 네덜란드. 그리스 등 해외 TV프로그램에도 방송될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로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성형전문의들은 특히 뷔의 얼굴에 대해서 황금 비율을 주목했다. “뷔의 얼굴은 정면, 측면 모두 완벽한 비율을 가지고 있으며 단점이 없다. 남성성과 여성성이 조화롭게 이뤄졌으며 특히 얼굴선은 동양인에게서 찾아보기 힘들다”고 극찬을 남겼다.

방탄소년단 뷔, 성형외과 의사가 분석한 '비현실적으로 잘생긴' 미남
국적과 인종을 넘어 세계적인 미남으로 인정받고 있는 뷔는 ‘아이돌이 뽑은 아이돌 미남 1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등으로 거론되며 수년간 수십 개의 세계 미남 타이틀을 휩쓸고 있다.



전 세계 인기 검색을 분석하는 구글 트렌드(Google Trend)에서 지난 10년간 '가장 잘 생긴 남자(The Most Handsome Man)' 검색어 관련 토픽 중 뷔의 검색 주제어 'V'가 인물 1위를 기록하기도 하며 명실상부 케이팝 대표 비주얼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에는 인도 온라인 뉴스 'Trendy Kendy'에서 탐 크루즈(Tom Cruise)등 세계적인 미남들을 제치고 뷔가 '2022년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Most Handsome man in the world 2022)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해당 매체는 "모든 아이돌들 가운데 뷔는 이 세상에서 볼 수 없는 페르소나를 가진 매력적인 남자이다. 당신은 그보다 더 가치 있는 존재를 결코 보지 못할 것이다" 라고 극찬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