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신한 카드'서 눈맞춤 싱그럽고 온화한 현실 남친미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여심을 녹일 싱그럽고 온화한 현실 남친미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 중인 신한카드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한플레이에서 고화질 BTS 모바일 이미지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신한플레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휴대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고해상도 BTS 모바일 이미지를 2월 25일, 3월 4일 2회차에 걸쳐서 8종, 9종씩 총 17종을 순차적으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전하며 멤버들 각각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중 멤버 정국은 여심을 단번에 휘어 잡는 심쿵한 미소와 스윗한 눈맞춤으로 다정다감하고 부드러운 남친미를 한껏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정국은 마치 캠퍼스룩을 보는 듯한 체크 무늬 셔츠에 흰 무지티를 레이어드한 내추럴한 스타일로 청량한 청춘 감성과 친근함을 물씬 풍겼다.

또 정국은 눈부시게 뽀얀 피부와 세련된 도시적 아우라로 고급스러운 자태를 자랑했고 폭 안기고 싶은 넓은 어깨로 치명적인 남성미를 내뿜으며 여심을 저격했다.

정국은 예술적인 조각 이목구비로 남신이 강림한 듯한 황홀한 꽃남신 비주얼부터 피어싱으로 자유분방 스타일리쉬한 감성도 뽐냈다.

이를 본 팬들은 "설레게 잘생겼어♥" "정국아 그런 미소 나 너무 심쿵" "이런 남친 어디 없나요 눈맞춤 쏘 스윗해" "여심을 녹이려고 작정했네 남친짤 배경화면 장인" "매일 매일 보고 싶은 무해한 전정국씨 ♥" "얼굴은 꽃미남인데 어깨 깡패ㅜㅜ 너무 치명적이야 당장 안기고 싶다" "현실 남친 사진으로 딱이야 정국이 대학생 캠퍼스 남친 처럼 나옴ㅜㅜ고마워요 신한카드"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