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88년생 3인조 걸그룹 상간녀 지목
"말도 안 돼...황당"
루머에 강경대응 준비 중
가비앤제이 제니, 서린
가비앤제이 제니, 서린
19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는 이유로 상간녀 지목을 받은 제니와, 함께 피해를 본 서린이 억울함과 분노섞인 심경을 전했다.

가비앤제이 제니는 지난 12일 인스타그램에 심경글을 남겼다. 그는 "좋은 일로 인사를 드릴 시간도 부족한데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기사에 제가 거론되고 있다는 것이 너무 황당하다"고 말했다.

이어 “사실이 아니기에 별다른 대응 없이 시간을 보냈다. 그럴수록 아무런 사실 확인도 없이 제 이름을 거론하는 분들은 더 많이 생겨나더라.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관련 자료를 수집 중”이라며 강경 대응을 준비중이라고 알렸다.

가비앤제이 멤버 서린 역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혀 일면식도 없는 분들의 사연 하나로 밤사이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여러 기사나 영상에 제가 거론되어 굉장히 불쾌하고 황당하다”고 밝혔다.

그는 "기사 내용과 저는 전혀 아무런 관련이 없으며, 정확한 정보나 사실 확인 없는 무분별한 추측과 억측은 그만해주시길 진심으로 바란다”며 허위사실에 대해 강경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지난 5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에 따르면,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 A 씨와 자신의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으며, A 씨는 임신 후 낙태비를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선 88년생 3인조 걸그룹에 대한 추측이 쏟아졌다. 일부 누리꾼과 유튜버는 88년생이자 3인조 걸그룹인 가비앤제이 멤버인 제니를 상간녀로 지목했다. 제니와 함께 같은 그룹인 서린도 루머의 피해자가 됐다.

한편 1988년 8월 14일생인 제니는 2012년 가비엔제이에 합류해 '연락하지마' '이쁘네요' '좋겠다'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작곡가 김수빈(AIMING)과 결혼했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