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88년생 3인조 걸그룹 상간녀 지목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힘들어"
루머에 강경대응 준비 중
사진=가비엔제이 제니
사진=가비엔제이 제니
19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는 이유로 상간녀 지목을 받은 가비엔제이의 제니가 분노를 터트렸다.

제니는 12일 인스타그램에 "좋은 일로 인사를 드릴 시간도 부족한데 이렇게 말도 안 되는 기사에 제가 거론되고 있다는 것이 너무 황당하다"고 말했다.

그는 "사실이 아니기에 별다른 대응 없이 시간을 보냈다. 그럴수록 아무런 사실 확인도 없이 제 이름을 거론하는 분들은 더 많이 생겨나더라. 더 늦으면 안 될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린다"고 설명했다.
[전문] 제니, 걸그룹 상간녀 루머에 분노 "말도 안 되는 추측, 강경대응 준비"
앞서 지난 5일 온라인 게시판에 '남편이 연예인이랑 바람나서 낙태까지 했어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다면서 '상간녀는 88년생이며 3인조 걸그룹 출신'이라고 주장했다.

A씨는 상간녀가 낙태비를 요구했고, 낙태 수술 비용을 주지 않으면 아이를 낳아 양육비를 청구하겠다고 했다. A씨의 남편은 상간녀가 낙태수술을 했다고 한 뒤 본인 앞으로 된 빚과 벌금을 해결해준다면 이혼해주겠다고 전했다고 적었다.

가요계는 3인조 걸그룹이 흔하지 않은데다 1988년생이라는 구체적인 나이 정보가 있어 누리꾼은 '88년생 3인조 걸그룹 출신'을 찾기 시작했다. 일부 누리꾼과 유튜버는 이 상간녀를 제니로 지목했다. 제니와 함께 같은 그룹인 서린도 루머의 피해자가 됐다.
사진=가비엔제이 제니
사진=가비엔제이 제니
제니는 "말도 안 되는 추측과 억측 너무 너무 힘이 든다. 당신들의 장난스러운 말 한마디가, 무심코 던지는 말 한마디가 누군가에겐 평생 씻을 수 없는 상처로 남을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해라"고 경고했다.

이어 "관련된 모든 자료들을 빠짐없이 수집하고 있고, 강경 대응을 준비 중에 있다"며 "전 아닙니다. 아니니까 저의 지인들 팬분들 걱정말라"고 루머를 일축했다.

한편 1988년 8월 14일생인 제니는 2012년 가비엔제이에 합류해 '연락하지마' '이쁘네요' '좋겠다' 등을 발표했다. 지난해 작곡가 김수빈(AIMING)과 결혼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