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나노로 앓을 물오른 꽃미남 포스[TEN★]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꽃미남 포스로 시선을 강탈했다.

방탄소년단이 모델로 활약 중인 클라우드는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2021년 연말 결산! 클라우드와 정국이 함께한 순간을 담은 포토 앨범을 공개했다.

첫 번째 사진 속 정국은 손에 든 맥주 병을 지그시 바라보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몰입시켰다.

정국은 은발에 네이비 수트를 입은 채 우아하고 세련된 도시남의 무드를 정점으로 풍기며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아우라를 자아냈다.

또 다른 사진 속에서 정국은 시크, 다정, 스윗한 눈빛으로 여심을 들썩이며 섹시, 치명, 청량, 도발 등 한도 초과하는 팔색조 매력이 만발하는 면모를 자랑했다.

정국은 넓고 단단한 어깨와 니트, 수트를 뚫고 나오는 근육질 몸매의 탄탄한 피지컬로 박력 넘치는 남성미도 내뿜으며 여심을 저격했다.

정국은 날렵한 명품 턱선부터 작은 얼굴에 꽉 찬 자기 주장 강한 조각 이목구비로 보기만 해도 황홀해지는 남신 강림한 비주얼을 뽐내 시선을 끌어 모았다.

이와 함께 정국은 감각적인 포즈, 섬세한 표정 연기, 유니크한 감성 등으로 환상적인 화보를 완성시켰다.

팬들은 "나노로 앓을 꽃미남ㅠㅠ미모 물 제대로 올랐어ㅠㅠ" "정국이 바디 피지컬 너무 섹시해 심쿵 난리났다" "전정국 특유의 도시적인 매력 너무 좋다 세련된 우아함 한가득" "여기가 매력 맛집 비주얼 천국이라면서요?" "황홀함에 숨이 멎습니다" "매 컷마다 표정 분위기 다채로운 거 화보 장인 빛을 발하네" "정국이 화보 한장 한장 장난 아니였구나!! 모아 놓으니 더 레전드♥킹받아" "정국 이즈 뭔들 !!!! 전정국이면 완벽한 화보가 되지요!!"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