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범 사냥꾼 '제하' 극강 다크 아우라X환상적 판타지 무드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신비로움을 품은 남신 자태로 전세계 팬심을 뒤흔들었다.

지난 8일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 공식 SNS에서는 웹툰 주인공 중 한 명인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캐릭터 '제하'의 콘셉트 포토를 새롭게 공개했다.

해당 콘셉트 포토 속 정국은 블랙 컬러의 착장에 화려한 체인 목걸이, 피어싱, 강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에게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며 시선을 강탈했다.

정국은 다크한 아우라가 폭발하는 블랙홀 같은 흡입력과 환상적인 판타지 무드도 자아내면서 웹툰 속 주인공의 리얼함을 디테일하게 연출했다.

또 정국은 차가운 범 사냥꾼의 모습을 보이지만 온기 가득한 눈빛과 여유로운 미소를 비롯해 묵직한 카리스마까지 내뿜으며 웹툰 속 '제하' 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 시켰다.
방탄소년단 정국 범 사냥꾼 '제하' 극강 다크 아우라X환상적 판타지 무드
이와 함께 정국은 비현실적인 잘생김으로 몽환적인 비주얼도 뽐내 눈길을 모으게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정국아~ 완전 영화 속 주인공 같아!! 진짜 환상적이야" "장르 불문 전정국 비주얼, 분위기 웹툰을 찢었네" "다크하고 차가운데 뭔가 따뜻한 정국이 눈빛~기대되고 설렌다" "너무 비현실적이잖아!! 완전 리얼 웹툰 인간" "얼굴로 세계 정복할 기세" "신비롭고 아름답다 투디캐보다 잘생겼다ㄷㄷ" "얼굴 진심 미친 것 같아" "이런 신비로운 판타지스러움 조차 찰떡 섭렵하는 전정국 어디에서나 주인공 상" "퀄리티 클라스가 다르네요 숨막힌다 포스" "착호 OST도 너무 기대됨" 등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7FATES: CHAKHO(세븐 페이츠: 착호)’는 네이버웹툰과 하이브가 협업해 선보이는 웹툰·웹소설로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하이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며, 오는 1월 15일 네이버웹툰의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10개 언어로 공개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메인 보컬인 정국은 '세븐 페이츠: 착호'의 사운드트랙에 보컬로 참여한다 전해져 기대감을 더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