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물처럼 신뢰도 NO.1'방탄소년단 지민이 '필터' 그 자체... 코웨이 완벽 조형미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코웨이 정수기 광고에서 아름답고 맑은 미모로 팬심을 강타했다.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코웨이는 지난 7일 새로운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 수트와 화이트 이너를 착용한 지민은 댄디한 세련미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근접 샷에도 불구하고 티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와 신비로운 눈빛으로 팬들을 매료시킨 지민은 코웨이 정수기만의 필터 기능을 소개하며 솔로곡 '필터'(Filter)를 연상시키며 정화 그 자체인 맑은 모습의 지민과 천상의 조합을 이룬다.
'맑은 물처럼 신뢰도 NO.1'방탄소년단 지민이 '필터' 그 자체... 코웨이 완벽 조형미
특히 '필터'라고 말하는 지민의 귀를 사로잡는 낮은 음성과 정면 샷은 팬들의 심장을 강타하며, 최근 보그 매거진 신년호에서 지민을 인터뷰한 이명숙 작가의 후기 "좀 신기한 경험이라 누설하자면 (지민의) 정면 클로즈업의 조형미가 완벽해서 마주 앉으면 훅 빨려 들더라고요. 정신 차리느라 애먹었습니다"를 떠올리게 한다.

정확한 영어 발음으로 ‘필터’라고 소개하는 중저음인 지민의 목소리는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높여주며 완벽한 광고 모델로서의 면모를 입증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후 ‘훅 빨려들어갈 듯 완벽해’, ‘지민오빠 눈동자에 별 박혔어요’, ‘고막 남친’, ‘오늘도 미모 리즈갱신’, ‘영어 발음도 너무 섹시해’, '필터 그 자체가 지민이지', '안먹어봐도 저 물 맑은 맛일듯'등 팬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