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과 화훼농가에 희망 전할 it’s Live X Blooming Concert 2021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와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이 31일 ‘Blooming Concert2021’을 방송한다.

구독자 96만 명 이상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it’s Live와 함께 비대면 방식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서울식물원에서 사전 촬영을 마친 이번 콘서트는 국민은 물론 침체된 화훼농가에 희망과 위로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아이즈원 조유리를 비롯해 워너원의 김재환, 7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 2AM, MBC 놀면뭐하니 도토리페스티벌편의 주역 윤하, 우주소녀, 이영현(빅마마),2F(신용재, 김원주), 하현상 등 8팀의 출연진이 함께 해 공연을 빛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조유리, 신용재(2F), 김재환, 하현상 등 출연진들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꽃에는힘이있다’ 해시태그와 함께 부케챌린지2021에도 참여했다.
국민과 화훼농가에 희망 전할 it’s Live X Blooming Concert 2021
콘서트의 첫 주자인 아이즈원 조유리의 공연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지난 20일 선공개 됐다. 공연에 앞서 조유리는 선물 받은 노란 튤립을 든 채로 “GLASSY(조유리 팬덤)와 가족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다.”며 본인이 받은 노란튤립과 장미를 선물로 주고 싶다고 밝혔다. “꽃으로 마음을 선물하세요.”라는 멘트를 마지막으로 핑클의 화이트를 부르는 영상은 it‘s Live에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만을 기록하고 있다.
졸업과 입학, 연말연시 이벤트 등으로 호황을 이루었어야 할 화훼농가는 코로나19로 인해 행사, 축제 등이 취소되면서 침체를 겪고 있다. 이에 농식품부와 농정원은 ‘부케챌린지2021’, ‘꽃에는 힘이있다.’ 등의 캠페인을 통해 꽃 소비 활성화를 위한 노력에 나선 한편, 이번 콘서트에서는 화훼 농가에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낸다.

한편 김재환, 윤하 등 7팀의 본격 공영 영상과 인터뷰는 12월 31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it’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